본문
기업 정보
기업명 | (주)에이젝코리아 - 고객상담 |
---|---|
소재지 |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9층 |
홈페이지 | https://www.agekke.co.kr |
대표자명 | 손윤철 |
업종 | 인사관련컨설팅 |
회사소개 | 20대 위주의 젊고 유연한 근무환경, 게임 관련 소식 빠르게 확인, 일반인 대상이 아닌 PC방 점주 대상이므로 스트레스가 적은 편이며 영업적인 성격이 전혀 없어 실적부담 없음 일본계 인재아웃소싱기업 넥슨코리아 본사 근무로 근무환경 및 복리후생이 좋은 편. 플랫폼시스템팀 소속으로 시스템엔지니어로서 전문역량 경험 축적 기대 |
근로자수 | 250 명 |
가입보험 |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
퇴직금 | 퇴직금 |
고용 형태 | 정규직 |
채용 정보
모집직무 | 고객상담 - 직무내용 : PC방 관리프로그램(게토) 이용매장 대상 고객상담(점주 또는 매니저 대상), 대부분 프로그램 관련 문의 유선 및 원격 응대 |
---|---|
모집인원 | - 3명 |
급여 | - 연봉 2500~2600만원 (경력에 따라 협의) |
학력 | - 무관 |
자격요건/우대사항 | - 자격요건 : 컴퓨터활용 가능자, PC 또는 게임 관련 이해자 - 우대사항 : 유관 업무 경험자, 게임 플레이어 우대 |
지원서류 | - 이력서 |
공통 조건 및 기타 사항
최소 필요 경력유무 | - 무관 |
---|---|
근무시간 | - 주 5일 오전조 09:00~18:00 / 오후조 12:00~21:00 |
복리후생 | - 연 1회 정기건강검진, 퇴직연금, 4대보험 |
실제 근무지 |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1 경창빌딩 3층 |
- 이전글(주)에이젝코리아 - 잡매니저 22.10.11
- 다음글(주)혜성테크윈 - 연구개발 / 기술직 22.10.11